FAQ

  • 영업 시간은 매장별로 상이합니다. 인터넷에서 매장명을 검색하시거나 배달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네이버/인터넷 검색창에 유로코피자를 검색하시면 전국에 있는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위치 기반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까운 순으로 노출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 

    또한, 유로코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▶ 매장안내 바로가기 : https://www.eurokopizza.kr/

  •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 또한, 배달 앱과 유로코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매장안내 바로가기 : https://www.eurokopizza.kr/

  • 매장 내에 준비된 홀 테이블 이용이 가능합니다.(매장별 테이블 수량 상이) 다만, 배달형 매장, 외부 음식 반입 및 취식이 안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고객님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본사 담당자를 통해 더 좋은 서비스로 응대할 수 있도록 가맹점 서비스 교육을 재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네, 가능합니다. 지역마다 상이하지만 배달의민족, 요기요, 쿠팡이츠 등 온라인 주문이 가능합니다. 해당 매장에서 온라인 주문 광고를 신청한 경우에 해당되며, 신청하지 않은 매장의 경우 주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네, 가능합니다. 배달 플랫폼 예약 주문, 해당 매장에 문의 후 주문 가능 여부와 픽업 시간 등 자세한 내용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. 매장 상황에 따라 진행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이용하시고자 하는 매장에 직접 주문하시면 됩니다. 유선상으로 주문 수량/금액/결제 수단 등을 협의하신 후 주문 가능합니다. 매장 상황에 따라 주문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네, 가능합니다. 다만, 배달 주문의 경우 배달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(배달 최소 주문 금액은 가맹점마다 상이합니다.)